우리의 들 연말은 이러하였다. 플라잉타이거에 가서 화려한 머리띠를 구매하였습니다.
하남스타필드의 톱텐을 방문하였습니다. 지금 연말이라고 감사제 세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가본 톱텐이었는데 옷의 종류와 질이 상당히 좋아서 놀랐습니다. 재질도 부들부들 좋고 디자인적으로도 다양하고 좋았습니다.
스웨터도 종류가 다양하고 색상도 잘 뽑았습니다. 그리고 일단 재질이 정말 좋아서 놀랐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서 이번에 세일기간을 통해서 구매할만한 아이템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탑텐고객감사세일의 기간은 12월 30일부터 1월 26일까지 비교적 넉넉했습니다.
스웨트셔츠 같은 옷들이 정말 디자인이 다양하고 따뜻하고 부들부들해 보였습니다.
캐시미어 백프로 니트도 옆의 유니클로와 비교해서 질이 뒤지지 않는데 저렴하기까지 해서 좋았습니다.
나중에 다시 한번 더 방문해서 구매할 생각입니다.
플라잉타이거는 보는 즐거움이 있는 매장입니다. 연말 연초의 분위기가 한껏 나는 분위기입니다.
2023년은 토끼의 해라고 토끼의 모형들이 많이 있습니다.
팽수행사가 있어서 엄청큰 펭수가 있었습니다.
강변손두부집에 방문을 했습니다. 한강변을 산책하고 방문하기에 딱 좋은 식당입니다.
빨간 손두부와 하얀 손두부 두 가지가 있는데 둘 다 맛이 있습니다. 빨 손두부는 말한 빨간 맛이지 맵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매운 것을 못 먹는 분도 꼭 먹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오빠도 맛있다고 먹었고 결국에는 저의 하얀 손두부와 바꿔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주차장도 넉넉해서 좋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