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판교 현대프리미엄백화점 방문기

by 세모리대장 2022. 3. 23.
반응형

같은 직장에서 근무했던 팀장님이 다른 지역의 직장으로 이동을 가셔서 판교에 팀장님을 만나러 갔습니다.

택시를 타고 40분 정도 가니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근데 너무 일찍 도착하는 바람에 뜻밖에 현대프리미엄백화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방문을 해보고 싶었는데 갑자기 가게 되어서 어떤 매장에 가야할지 막막하기도 했습니다.

일단은 평소에 좋아하는 토리버치 브랜드매장도 방문해서 구경했습니다. 원피스와 쥬얼리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찾는 물품이 없어 주얼리만 2개 구매하고 나왔습니다. 그리고 산드라매장을 들려 원피스도 입어보고 여러 곳을 방문했습니다. 돌아다니던 도중에 발견한 예쁜 잡화점가게.

아기자기하고 알록달록한 컵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여러 곳을 돌아다니다보니까 다리가 아팠고 카페를 가기로 했습니다. 마땅히 카페가 보이지 않아서 헤매던 도중 방견한 카페. 특이하게 옷가게와 붙어있었습니다. 

그 옷가게 이름은 메종키츠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컵홀더도 너무나 귀여운 여우그림이 있는 것으로 준비해줬습니다. 당이 떨어져서 아이스바닐라라떼로 주문을 했는데 맛은 보통이었습니다. 그래도 힘든 제게 힘이 되는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이 자리에 앉아서 다른 구경할 수 있는 매장이 있나 찾아보기도 하고 새로 산 토리버치 쥬얼리를 구경하고 껴보기도 하면서 혼자만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주변을 둘러보니 다양한 매장들이 많았고 행사를 하는 매장들도 많았습니다. 2층에서는 옷을 사면 에코백을 주는 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3층에서는 천연비누를 예쁜 동물모양으오 만들어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현대백화점카드를 모바일로 만들면 할인을 많이 해주어서 두개 다 구매하러 가기로 하고 다시 일어났습니다. 

반응형

댓글